티스토리 뷰

붕괴3rd 무한24층 구스타프 생스빙 공략방법

뉴스Talk 편집부 2023. 3. 8. 02:24
반응형

이 글은 무한 24층 구스타프 생스빙 공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첫 번째로, 장비 세팅에서는 구스타프 하부위의 힐량과 세트 효과 및 중부위 버프로 인한 딜 증가로 찍어 누르는 조합을 추천하며, 특히 흰색 타이탄이 등장하고 맵에 전체적으로 큰 몹이 많은 경우 구스타프 3세트 풀진에 11th 십자가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두 번째로, 생스빙의 기본 운용 방법은 생레사로 스로냐로 시공을 걸고 빙로냐 궁으로 무한 반복하여 빙결시키는 것이며, 교대의 시기는 빙로냐로 얼린 뒤 평타 3번+차지 후 스로냐 교대가 가장 편리합니다. 운용 팁으로는 생레사 액티브 유무와 회피 횟수에 따라 평타 횟수를 차감하는 것과, 구스타프의 경우 혈흔 디버프를 이용하여 세트 효과를 받아야 하므로, 유다의 서약 같은 스킬의 쿨타임에 따라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 번째로, 타이탄이 많이 등장하는 경우에는 1~2페이동안 생레사 sp를 충전하면서 교대를 해주는 것이 좋으며, 타이탄이 한두 마리씩 폭주하기 시작하면 유다와 궁극기를 교차로 사용하여 끌어 모아야 합니다. 이 경우 1순위는 빙결이 아니라 시공으로 묶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생스빙 운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몬스터를 얼마나 이쁘게 모았느냐가 관건이며, 생레사 궁극기로 잘 모았다면 빙로냐가 완전히 고정시켜 주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빙로냐의 sp가 적어 스로냐 티르 후 빙결을 시키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티르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시공에서 풀려나는 몹이 있다면 스로냐 교대 후 티르를 사용하지 않고 빙로냐 큐티이로 재고정시키게 넘겨주시면 됩니다. 또한, 쉴드가 남아 체공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빙로냐 교대 후 차지를 사용하지 않고 궁극기부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스빙을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팁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운용 방법과 팁을 적극 활용하여 생스빙 클리어에 도전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